배드민턴타임즈 > 뉴스&뉴스 > 뉴스포커스
제30회 대구 달서구청장기 배드민턴대회 열려
27일 대구 성서다목적체육관에서, 40개 클럽 530팀 참가
기사입력 : 2025-04-30 10:04  
제30회 달서구청장기 배드민턴대회가 지난 27일 대구광역시 성서다목적체육관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대회는 달서구 체육회가 주최하고 달서구 배드민턴협회가 주관했으며, 달서구 40개 클럽에서 총 530팀, 1,000여 명의 동호인들이 참가해 뜨거운 열기 속에 펼쳐졌다.
오전 11시에 시작된 개회식에는 이태훈 달서구청장, 서민우 달서구의회 의장, 윤영호 달서구 체육회장, 권영진 국회의원, 정승호 대구광역시 배드민턴협회장, 김민수 달서구 배드민턴협회장 등 내빈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구용일 달서구 배드민턴협회 사무국장의 사회로 진행된 개회식은 유쾌하고 속도감 있는 진행으로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개회식은 이승진 경기부회장의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국민의례, 내빈 소개, 공로패 수여, 선수선서 순으로 이어졌다.
이날 개회식에서는 달서구 배드민턴 발전과 대회 개최에 기여한 동호인에게 달서구청장, 대구광역시배드민턴협회장, 달서구배드민턴협회장 표창장이 수여됐다.
이어 정승호 대구광역시배드민턴협회장이 김민수 달서구배드민턴협회장에게 격려금을 전달하며 지역 배드민턴의 성장을 응원했다.
김민수 달서구배드민턴협회장은 "530팀이라는 대규모 참가로 임기 첫 대회를 성공적으로 치르게 되어 기쁘다"며, "슬로건인 '열정은 가슴으로, 즐거움은 배드민턴으로'처럼 오늘 이 대회가 화합과 단합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정승호 대구광역시배드민턴협회장은 축사에서 "달서구 협회가 단위 클럽의 활성화와 화합을 통해 더욱 발전하길 바란다"며, "김민수 협회장의 탁월한 리더십 아래 더욱 큰 성장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선수 대표의 선서를 통해 참가자들은 대회 규정을 준수하고 페어플레이 정신을 다짐하며 개회식은 마무리됐다.
이번 대회는 남자복식, 여자복식, 혼합복식 종목으로 나뉘었으며, 연령에 따라 20대, 30대, 40대, 50대, 60대, 70대 부문으로 구분되었다. 또한, 실력에 따라 A, B, C, D, 초심급으로 나뉘어 다양한 수준의 경기가 펼쳐졌다.
<편집국> 2025-04-30 10:04 
댓 글 달 기
 

 
서브b22
서브b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