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8경기 : 2020년 3월 15일(일) 04시 00분 (한국시간)
→ 혼복 - 마르쿠스 엘리스/로렌 스미스(잉글랜드) vs 프라빈 조르단/멜라티 옥타비안티(인도네시아) [5]
○ 제9경기 : 2020년 3월 15일(일) 05시 00분 (한국시간)
→ 남복 - 히로유키 엔도/유타 와타나베(일본) [6] vs 블라디미르 이바노프/이반 소조노프(러시아)
○ 제10경기 : 2020년 3월 15일(일) 06시 00분 (한국시간)
→ 여단 - 캐롤리나 마린(스페인) [8] vs 타이쯔잉(대만) [2]
댓 글 달 기
· 올리브리(oliveli)
서승재-채유정선수,,졌지만 잘했습니다. ^^;; 아주 치열한 경기였네요. 최선을 다했기 때문에 박수를 보내고 싶네요. 그간 삽시리-데차폴 팀이 참 많이 좋아졌네요. 특히 이 팀은 삽시리가 여자지만 파워도 좋고 수비도 무척 좋습니다. 그 파워를 역이용하는 플레이를 했어야 하는데 말이죠. 암튼..치열한 경기 치르느라 수고 많았습니다. 조금 아쉬운 것은, 서승재 선수의 체력부분입니다. 조금 더 체력을 보강할 필요가 있어 보여요. 그간 둘이 연습할 시간도 없었을테니, 지금부터라도 국제 경기가 없는 기간동안 열심히 연습을 하면서 체력과 기량을 더욱 키워가기 바랍니다.
... [2020-03-14]
· 올리브리(oliveli)
공수 모두에서 중국팀의 압도적인 승리네요. 두유에-리인휘는.작년 코리아오픈 때만해도 리인휘 선수의 실수가 많았는데...그간 기량이 일취월장 했군요. 수비, 공 배합, 공격의 파워나 강약조절...어느 것 하나 나무랄 것이 없네요. 그에 비해...신승찬선수는 변한 것이 거의 없어요. 숏 서비스에 아직도 적응을 못한 것 같고, 수비는 불안정하게 짧고, 스매싱은 고함소리에 비해 파워가 부족하고...특히 드롭 리시브에는 취약하죠. 이 팀도 예전에는 이소희의 실수가 많았는데 지금은 이소희가 거의 다 득점을 하고 있어요. 물론 가끔 신선수의 인터셉트가 유효하기는 하지만 기본적인 플레이인 수비에서 불안하기 때문에 이소희에게 찬스를 많이 만들어주지 못하고 있습니다. 중요한 순간에 나오는 신 선수의 결정적 미스가 찬물을 끼얹고는 하네요. 사실...이번 대회에서도 4강까지 올 수 있었던 것은 그나마 대진운이 좋았다고 생각합니다. 신승찬 선수의 고질적인 문제점이 개선되지 않으면 올림픽에서 4강에 가기도 쉽지 않을거라 봅니다. 참 안타깝네요. 김-공조도 그렇고 두 선수 모두 좋은 컨디션일 때가 없으니...
... [2020-0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