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즐겨찾기추가커뮤니티
기사제보광고·제휴문의  
  뉴스&뉴스 타임즈기록실 전국클럽정보 김광배레슨 레슨동영상 경기동영상 관련정보 커뮤니티
= 뉴스&뉴스 =
- 뉴스포커스
- 민턴!이사람
- 포토뉴스
- 영상뉴스
- 업계소식
- 신제품·이벤트
하태권레슨
Real Badminton
이용대 온더코트
ON THE COURT
BWF 세계랭킹
(매주 목요일 발표)
[SBS스포츠] 2018 빅터 코리아오픈 슈퍼500
 
배드민턴타임즈 > 뉴스&뉴스 > 뉴스포커스
배드민턴 슈퍼스타 린단, 리총웨이, 이용대 한곳에
다양한 이벤트와 세일즈 행사 등 볼거리 제공으로 축제의장 기대
기사입력 : 2018-10-17 15:39  
세계적인 배드민턴 슈퍼스타 린단(중국), 리총웨이(말레이시아), 이용대(요넥스)가 한자리에 모인다.

오는 12월 1일(토) 오후 5시, 인천 남동체육관에서 레전드비전 월드투어 코리아 (The Legends’ Vision World Tour, Korea)를 통해 배드민턴에 대한 열정을 보여주고, 팬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레전드비전 월드투어는 배드민턴의 재미를 세계에 알리고 유소년들에게는 배드민턴을 통해 꿈을 키위주기 위한 이벤트로 올해는 유일하게 국내에서 개최 된다. 행사는 이벤트 경기인 레전드 매치와 동호인이 참여하는 스매시 콘테스트 등 다양한 부대행사로 구성되어 있다.
2008 베이징올림픽과 2012 런던올림픽 남자단식 2연속 금메달을 달성하며 ‘배드민턴 황제, Super Dan’ 이라는 닉네임으로 역사상 최고의 배드민턴 선수라고 평가 받는 린단은 “배드민턴을 전 세계가 주목하는 스포츠로 만드는 것이 목표이며, 그동안 공식경기 외에 한국팬들을 가까이 만날 기회가 없었기 때문에 이번 행사가 더욱 기대 된다"고 전했다.
이번 내한을 준비하는 요넥스 관계자는 “린단과 리총웨이는 라이벌이자 수많은 명경기를 남겼고, 국내 팬들이 가장 좋아하는 배드민턴 슈퍼스타이다. 그리고 국내 배드민턴 아이콘인 이용대, 왕년에 세계무대를 주름잡은 피터게이드, 타우픽 히다얏도 한자리에 모여 배드민턴 팬들에게는 정말 뜻깊은 시간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
또한 “유연성, 김기정 등 국내 탑 플레이어, 국내 레전드 하태권 감독도 참여하는 레전드 매치에서 배드민턴 레전드들만의 특별한 플레이 스타일을 보여주고 이벤트 경기만이 줄 수 있는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라고 말했다.
이벤트 경기 뿐 아니라 ‘팬사인회’, ‘레전드 애장품과 럭키박스 경품’, ‘요넥스 세일즈 행사’와 다양한 동호인 참여이벤트도 진행하여 배드민턴 팬들을 위한 축제의 장을 만들 계획이다. 행사 전날에는 인천대학교 실내체육관에서 유소년 선수들과 다문화 가족 청소년들을 초청하는 행사도 진행하여 이들에게 희망과 영감을 주는 뜻깊은 시간도 가진다.
티켓은 인터파크에서 예매 또는 행사당일 구매가능하다. 티켓 가격은 5천원으로 티켓판매금액은 전액 배드민턴 유소년 발전을 위해 기부된다. 레전드비전 월드투어는 네이버TV를 통해서 중계방송 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요넥스 공식온라인몰 (www.yonexmall.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The Legends’ Vision World Tour 소개

세계적인 배드민턴 플레이어 린단(중국), 리총웨이(말레이시아), 피터 게이드(덴마크), 그리고 타우픽 히다얏(인도네시아)은 자신들의 이름에 빛나는 업적을 쌓으며 세계 배드민턴의 전설이 되었다.

그들이 지금의 자리에 오르기까지 받아온 끊임없는 응원과 지지에 보답하기 위해 4명의 배드민턴 레전드들은 2015년 The Legends’ Vision World Tour를 시작하였고 중국 베이징,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덴마크 코펜하겐,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 등 레전드들의 고향을 돌며 배드민턴 팬들과 유소년들에게 토크쇼, 시범경기, 클리닉 등을 통해 꿈과 희망을 전해주었다

올해 3월, 영국에서 진행된 2017 레전드 비전 킥오프 행사에서는 복식 선수로는 처음으로 우리 나라의 이용대 선수가 레전드 비전 멤버로 합류했다.

Legends’ Vision 이벤트를 통해 레전드들은 계속해서 배드민턴의 재미를 세계에 알리고 배드민턴을 통해 꿈을 키워주며 나아가 배드민턴을 세계적인 스포츠로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덧붙이는 글  
<편집국> 2018-10-17 15:39 
나도 한마디
 
  · 모과(bluegggng) 수정 삭제
  이용대 선수 이력에 2008 베이징 올림픽 남복 금메달 -> 혼복 금메달 로 바꿔야 할 것 같습니다! ... [2018-10-19]  

 
 
최신뉴스    
[중국오픈] 단식 ‘켄토 모모타-첸유페이’ 남녀 ..
[중국오픈] 여자복식 ‘이소희-신승찬’ 日꺾고 우..
2018 요넥스 아시아 소셜챔피언십 예선대회 열..
[세계Jr선수권] 한국, 중국에 패해 혼합단체전 ..
[말레이시아IS] 남복 ‘고성현-신백철’ 2번째 ..
[마카오오픈] 남복 ‘이용대-김기정’ 올 2번째 ..
[마카오오픈] 남자단식 ‘이현일’ 올해 대회 첫우..
2018 인천공항 챔피언쉽 & 전국 동호인대회 열..
[프랑스오픈] 스포츠는 이변이다, 세계1위의 패..
[프랑스오픈] 혼복 ‘서승재-채유정’ 11개월만 ..
  이전보기 다음보기  
▼ [2018홍콩오픈] 여단 8강 타이쯔잉 vs 캐롤리나 마린
  이전보기 다음보기
▲ 테크니스트, 대전과학기술대와 가족회사 협약..
0802 -0_스매시를 했을때 리시버..
0802-09_스매시를 했을때 리시버..
0802-08_언더클리어를 했을때 리..
0802-07_푸시를 했을때 리시버의..
0802-06_헤어핀을 했을때 리시버..
이종분 레슨
생활체육 배드민턴
이재복 레슨
CoachingBadminton
회사소개 | 개인정보취급방침 | 권리침해신고 | 광고문의 | 제휴문의 | 배너달기 | 기사제보 | 전국17개시도·시군구배드민턴협회 | 관련사이트
경기 수원시 권선구 권선동 1028-12 201호 |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경기아50154(2010.11.08) | 발행·편집인 장월옥 Tel. 031-246-3340